Who s Who : Ann Sothida는 어떻게 갔습니까?

Who s Who : Ann Sothida는 어떻게 갔습니까?
Ann Sothida는 한 달에 50달러를 버는 의류 공장 노동자에서 Fortune 500대 다국적 부동산 회사의 국가 이사까지 먼 길을 왔습니다.

프놈펜 타워 9층에 있는 그녀의 호화로운 사무실에서 Ann Sothida는 Monivong Boulevard에서 수도에서 가장 비싼 상업용 부동산을 표시하는 반짝이는 강철 및 유리 타워를 볼 수 있습니다.

Who s Who

카지노사이트 분양 그러나 그녀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은 플라스틱 녹색 그물입니다. 어디에나 있습니다.

그녀는 “도시가 녹색 건물로 뒤덮여 있습니다. “현재 150개의 고층 건물이 건설 중입니다. 이는 제가 2010년 처음 부동산 부문에 합류했을 때와 비교할 때 프놈펜에 큰 변화입니다.”

수도의 변신은 그녀만큼이나 놀랍습니다.

36세인 Sothida는 세계 최대 상업용 부동산 서비스 및 투자 회사인 CBRE의 캄보디아 지사를 총괄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450개의

사무실과 75,000명의 직원이 있는 미국 기반 회사는 작년에 85,000건 이상의 부동산 거래를 처리했으며 1,260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CBRE의 입지는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이 지역은 연간 142억 달러 매출의 약 12%를 차지합니다. more news

여기 캄보디아에서 Sothida와 그녀의 직원은 프놈펜 타워, 말린, 대사관 레지던스, 키스톤 오피스 타워, 다이아몬드 트윈 타워 및

익스체인지 스퀘어 타워를 포함하여 수도의 가장 호화로운 상업 및 주거 주소의 판매 및 관리를 처리합니다.

Who s Who

겸손한 시작에서 온 여성에게 인상적인 임명이며 인내와 지속적인 기술 향상에 중점을 둔 여정입니다. 중급 공무원과 그의 아내 Sothida 사이에서

태어난 세 자녀 중 막내로 Chbar에서 자랐습니다. 수도 외곽에 있는 Ampov는 10년 전까지만 해도 홍수가 발생하기 쉬운 농경지였으나 지금은 타운하우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소티다의 부모는 형편이 좋지 않았지만 자녀 교육을 우선시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와 그녀의 두 형제가 헤어진 지 몇 년 만에 그들은 대학 등록금을 마련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그녀는 “가정의 가장이 공무원이고 대학 학위를 따는 세 자녀를 동시에 부양해야 하는 가정에서는 쉽지 않다”고 말했다.

1998년에 고등학교 졸업장을 마친 후 Sothida는 행정, 컴퓨터 및 영어에 대한 직업 훈련 과정에 등록했습니다.

그녀는 몇 달 후 의류 공장에 첫 직장을 구했고, 한 달에 단돈 50달러에 생산 라인의 마무리 사무원으로 일했습니다. 오전 4시에 일어나서 매일

오전 6시에 8시간 근무를 시작하기 위해 낡은 Chaly 오토바이를 타고 10km를 통근하는 힘든 일정이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회상합니다. “저는 늦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 뒤를 이어 교대 근무를 하는 동료들과 교대해야 해서 오후 4시나 5시까지 일해야 했기 때문에 일찍 퇴근한 적도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약 1년 동안 공장에서 일한 후 Sothida는 학업을 재개하기에 충분한 돈을 모았습니다. 그런 다음 18, 그녀는 국립 경영 대학에 등록하여 회계 학위를 취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