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SA는 2024년 달 탐사를 위한 새로운 우주복을 디자인한다.

NASA는 달탐사를 위한 새로운것을 디자인

NASA는 새로운것을

우만족은 반세기 넘게 지구 대기 너머의 무한한 심연을 탐험해 왔다.
우주 비행사들이 광활한 우주 공간을 탐험할 때, 그들은 우주의 혹독한 환경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하기
위해 첨단 우주복을 입을 필요가 있다.
할리우드 영화들은 이 상징적인 정장을 미화시켰고, 그 디자인은 대중들로 하여금 몇 분 안에 입을 수
있는 의상이라고 믿게 만들었다.
사실, 이 우주복은 착용하는 데 몇 시간이 걸리고 동료들의 도움을 필요로 하는 완전한 기능을 하는 우주선입니다,라고 스미스소니언 연구소의 국제 우주 프로그램 및 우주복 큐레이터인 캐슬린 루이스는 말했다.
“우주복의 목적은 근본적으로 인간이 우주선이나 우주 정거장의 안락함 밖에서 자율적으로 탐험하고 의미
있는 일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인간 모양의 우주선으로 존재하는 것입니다,”라고 루이스는 말했다.

NASA는

우주 비행사가 옷을 입는 데는 처음부터 끝까지 최대 4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루이스는 말했다. 우주 유영을 하기 전에, 우주 비행사들은 각 장비들을 점검하고 그들이 산소와 물과 같은 중요한 공급품을 충분히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우주 유영 과정 전반에 걸쳐, 지구로 돌아온 지상 팀은 우주 비행사들을 지원한다. 휴스턴에 있는 NASA 존슨 우주 센터의 EVA 비행 관제사인 사라 코로나씨는 “비행 관제사들은 약 30페이지에 달하는 절차 계획을 따르지만 문제가 발생할 경우 다른 계획도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EVA”는 차량 외 활동을 의미합니다.
우주복의 해부학
NASA에 따르면, 우주복은 거의 6개의 다른 부품들로 구성되어 있고 16개의 층을 가질 수 있다고 합니다.
최초의 여성이자 최초의 유색인간을 달에 보내는 나사의 다음 프로그램인 아르테미스 임무의 우주인들은 xEMU라고도 알려진 최신 우주복을 입을 것이다. 우주복이 달에 도착하기 전에, 그들의 일부는 국제 우주 정거장에서 시험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