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가 트럼프 자택 수색에 대해 알고 있는 것과

FBI가 트럼프 자택 수색에 대해 알고 있는 것과 모르는 것

도널드 트럼프의 플로리다 자택이 FBI에 의해 수색되었을 때 최근의 기억과는 다른 정치적인 폭풍을 일으켰습니다.

그러나 이 전례 없는 이야기는 복잡하고 많은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이제 한 걸음 뒤로 물러나겠습니다. 여기까지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입니다.

요컨대 미 법무부가 전 대통령이 범죄를 저질렀을 수 있다고 의심하기 때문이다.

공개된 수색 영장에 따르면 FBI 요원들은 8월 8일 트럼프 대통령이 정부 기록을 백악관에서 마라라고로 가져가 부적절하게 처리했는지

여부에 대한 조사의 일환으로 증거를 수집했다.

FBI가 트럼프 자택 수색에

사설파워볼 여기서 미국 대통령은 모든 문서와 이메일을 국립 기록 보관소라고 하는 정부 기관으로 전송해야 한다는 점에 유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올해 초 이 기관은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을 떠날 때 넘겨줬어야 하는 서류 15상자를 마라라고에서 회수했다고 밝혔다. 기밀 정보가

포함되어 있다고 밝혔으며 법무부에 조사를 요청했습니다.

수색영장을 받기 위해 검사들은 범죄가 저질러졌다고 믿을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다고 판사를 설득해야 했다. 우리는 또한 수색

영장을 청구하려는 노력이 국가의 최고 법무관인 법무부장인 법무장관에 의해 승인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요원들은 무엇을 찾았습니까?수색 영장과 함께 공개된 인벤토리에 따르면 20상자 분량의 자료입니다.

FBI는 “일급 비밀”이라고 표시된 4개를 포함하여 총 11개의 기밀 파일 세트를 가져갔습니다. 세 세트는 “비밀 문서”로 분류되었고

세 세트는 “기밀”로 분류되었습니다.

FBI가 트럼프 자택 수색에

이 캐시에는 공개적으로 공개될 경우 미국 국가 안보에 “예외적으로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는 국가의 가장 중요한 비밀에 대한

지정인 “TS/SCI”로 표시된 파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이러한 파일 중 일부는 안전한 정부 시설에만 보관해야 했습니다.

그러나 법원 기록에는 이러한 문서에 어떤 정보가 포함될 수 있는지 나와 있지 않으며 인벤토리에 있는 항목에 대해 모르는 것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찍은 다른 자료에는 사진 바인더, 손으로 쓴 메모 및 “프랑스 대통령”에 대한 불특정 정보가 포함됩니다.

예 – 전 대통령은 FBI 수색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으며 반복적으로 범죄를 부인했습니다.

그는 요원들이 취한 문서가 모두 “기밀 해제”되었으며 “보안 보관”에 보관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법무부가 요청했다면 넘겨줬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의 사무실은 나중에 문서가 기밀 해제되었다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문서 분류 및 해제 권한은 전적으로 미국 대통령에게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퇴임 전에 문서의 기밀을 해제했다고 밝혔고 그의 동맹국들은 대통령이 이를 수행할 권한이 있다고 주장했지만

법률 분석가들은 이 문서가 그보다 더 복잡하다고 주장합니다.

이전에 법무부에서 근무한 변호사인 Tom Dupree는 BBC에 “대통령은 정보의 기밀을 해제할 수 있지만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단순히 이 문서가 기밀 해제되었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그들은 절차를 따라야 하고 그것이 따랐는지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트럼프 행정부는 대통령이 승인 절차를 따라야 한다는 데 이의를 제기하고 있다. “일부 서류를 밀어붙이는 관료가 기밀 해제를

승인해야 한다는 생각은 터무니없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