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 몬트리올 압도적인 승리 챔피언스 리그 8강 티켓 예약

CF 몬트리올 16강 2차전에서 멕시코 클럽 산토스 라구나에 3-0 승리

CF 몬트리올이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멕시코 클럽 산토스 라구나와의 CONCACAF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인상적인 3-0 승리를 거두며 엄청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멕시코의 Cruz Azul과 CPL의 Forge FC의 승자와 맞붙게 됩니다.

Montreal의 골을 넣은 선수는 Romell Quioto, Djorde Mihailovic, Ismael Kone입니다.

먹튀

1차전에서 1-0으로 패한 후, 몬트리올은 홈 관중의 전체 힘을 뒤로 하고 게이트 밖으로 돌진했습니다.

Lassi Lappalainen이 Santos Laguna 수비진 뒤에 들어와서 막판 가로채기를 강요하면서 홈 팀이 의도를 표시하는 데 45초 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Quioto는 Joaquin Torres가 투입되었고, 골키퍼를 돌아다니며 가장 좁은 각도에서 득점했습니다.

키오토가 선제골을 넣은 지 불과 12분 만에 미하일로비치는 근거리에서 미사일을 발사해 수비수 2명을 제치고 공을 크로스바 아래쪽에 박아 몬트리올의 리드를 두 배로 늘렸다.

CF 몬트리올 압도

몬트리올은 후반전이 또 다른 일련의 찬스로 시작되면서 우위를 계속 이어갔고, 산토스 골키퍼인 카를로스 아세베도의 탁월한 선방 2개를 만들었습니다.

Santos의 좌절과 절망은 게임이 점점 더 거칠어지면서 보여지기 시작했고, 그 관리는 게임의 통제권을 되찾기 위해 여러 플레이어를 예약하도록 촉구했습니다.

불과 몇 분 후, 새로운 계약을 맺은 Kone은 Torres와 멋진 연결 플레이를 한 후 골을 성공시켰지만 데뷔골을 거부당했습니다.

10분이 되자 템포는 마침내 Santos의 수비를 무너뜨렸습니다. CF 몬트리올

Mihailovic이 박스 중앙에서 Kone을 위해 은색 플래터에 공을 놓았을 때 그는 8분을 기다려야만 했습니다. Kone은 실수를 하지 않았고 효과적으로 몬트리올과의 동점을 마감했습니다.

CF 몬트리올은 이제 2월 27일 익스플로리아 스타디움에서 올랜도 시티 SC를 상대할 때 MLS 시즌 개막전에 관심을 돌릴 것입니다.

CF 몬트리올의 이스마엘 코네(오른쪽)가 수요일 산토스 라구나와의 2022 CONCACAF 챔피언스리그 2차전 경기에서 득점한 후 동료들과 환호하고 있다.

운동 기사 보기

에버튼의 빗나간 슛은 전반 55분에 넓게 나갔고 다윈 누네즈는 5분 뒤 라파 실바의 크로스를 막지 못했다. 올 시즌 모든 대회를 통틀어 23골을 넣은 누네즈로서는 보기 드문 실점이었다.

Remko Pasveer가 Goncalo Ramos의 강력한 슛을 막고 교체 투입된 Roman Yaremchuk이 Steven Berghuis를 꺾고 72분에 벤피카의 밤의 두 번째 동점골을 홈으로 연결하면서 압력은 마침내 결실을 맺었습니다.

벤피카는 리스본 클럽을 바이에른 뮌헨과 바르셀로나가 포함된 그룹에서 녹아웃 단계로 이끌었음에도 불구하고 호르헤 제수스가 해고된 후 인계받은 넬슨 베리시모 밑에서 첫 번째 챔피언스 리그 경기를 치르고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