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에 봐야할 TV 프로그램 11개

6월에 봐야할 프로그램

6월에 봐야할

Borgen and Only Murders in the Building의 귀환부터 MCU의 첫 무슬림 슈퍼히어로의 데뷔까지, Amy Charles는 이달의 필견 TV를 시청하고 스트리밍합니다.

  1. 내가 사랑에 대해 아는 모든 것

2018년에 출판된 팟캐스터이자 작가이자 저널리스트인 돌리 앨더튼(Dolly Alderton)의 베스트 셀러 회고록, 내가 사랑에 대해 아는 모든 것은 문학적 센세이션을 일으켰습니다. 솔직하고 환상적으로 재미있는 데뷔는 그녀의 10대와 20대 초반 삶의 기복을 기록하고 우정을 탐색하고 짝짓기를 하고 적응했습니다. 이제 BBC는 이를 Emma Appleton(Traitors)과 Bel Powley가 출연하는 7부작 시리즈로 각색했습니다. (모닝 쇼) 매기와 버디를 이끌고 있습니다. 2012년 런던을 배경으로 하지만 초기로의 회상과 함께 중심 이야기는 함께 성장하는 이 쌍의 우정을 중심으로 전개될 것입니다. Powley는 Guardian과의 인터뷰에서 “나는 Dolly가 세상에서 자신의 자리를 찾는 젊은 여성의 경험을 제대로 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의 경력, 연애 생활, 성생활, 친구의 관점에서 당신이 누구인지 알아가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예고편을 시청하세요.

내가 사랑에 대해 아는 모든 것이 영국에서 6월 7일 BBC One과 BBC iPlayer를 통해 출시됩니다.

6월에
  1. 보르겐: 권력과 영광

덴마크의 정치 드라마 보르겐은 전 세계에 수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으며, 작년에 BBC 문화 투표에서 21세기의 가장 위대한 TV 쇼 40위에 선정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팬들은
9년 만에 네 번째 시리즈로 돌아오면서 기뻐할 것입니다. 보르겐으로 개명: 권력과 영광, 이 시리즈는 새로 임명된
외무장관 비르기테 니보그(시드세 바벳 크누센)가 북극에서 석유가 발견된 후 권력 투쟁을 다루면서 시작됩니다.
BBC Culture의 Caryn James는 기후 변화, 현대 정치 세계, 권력이 부패하는 방식에 대해 “Borgen은 계속해서
최고의 정치 드라마”라고 썼습니다. “새 시즌은 소셜 미디어를 포함하여 시기적절한 주제를 추가하고 글로벌 정치를 ​​
강조하면서 기존 DNA를 놀랍게 유지합니다.” 여기에서 예고편을 시청하세요.

Borgen: Power and Glory는 이미 북유럽의 Netflix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나머지 국가에서는 6월 2일에 공개됩니다.

  1. 미드위치 뻐꾸기

Midwich는 조용한 도로, 핵가족 및 드라마의 방식이 거의없는 다른 영국 교외처럼 겉보기에는 평범합니다. 어느 졸린 여름날, 즉 전력선과 통신선이 끊길 때까지 사람들은 거리에서 기절하고 가임기 여성은 모두 갑자기 임신하게 된다. John Wyndham의 고전 공상 과학 소설이 David Farr(The Night Manager, Hanna)의 새로운 각색으로 이번에는 21세기에 대한 두 개의 Village of the Damned 영화의 기본 텍스트이기도 하여 다시 한 번 재구성되었습니다. 이 기이한 사건을 통해 가족을 돕는 심리학자 Keeley Hawes(보디가드)와 질서를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경찰관 Max Beesley(아웃사이더)가 주연을 맡았습니다. 이 모든 과정에서 매우 불길한 진실이 밝혀집니다. “익숙한 이야기에 대한 신선하고 추진력 있는 스핀입니다. 교외가 더 무섭게 느껴진 적이 없습니다.”라고 이브닝 스탠다드(Evening Standard)에 케이티 로세인스키(Katie Rosseinsky)가 썼습니다. 여기에서 예고편을 시청하세요.

Midwich Cuckoos는 6월 2일 Sky Max에서 초연되고 영국에서는 6월 3일 Now에서 개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