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자는 RSV 백신이 노년층의

화이자는 RSV 백신이 노년층의 심각한 질병을 예방한다고 밝혔습니다.

RSV라고 불리는 호흡기 바이러스에 대한 화이자의 실험용 백신은 고령자를 대상으로 한 후기 임상 시험에서 중증 질환을 예방하는 데 거의 86% 효과가 있다고 회사가 목요일 발표했다.

RSVpreF라고 하는 백신은 또한

넷볼 회사는 바이러스로 인한 경미한 질병을 예방하고 심각한 안전 문제를 일으키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화이자는 RSV

화이자에 따르면 이 결과는 60세 이상 성인 3만7000명을 대상으로 한 3상 임상시험의 초기 분석을 기반으로 한다. 단백질 기반 백신은 단일 용량으로 투여됩니다.

화이자는 RSV

전문가들은 현재 RSV 감염을 예방할 수 있는 승인된 백신이 없기 때문에 이번 발견이 중요하다고 말합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매년 노인 177,000명이 입원하고 14,000명이 사망합니다.

보스턴의 정밀 백신 프로그램 책임자인 오퍼 레비(Ofer Levy) 박사는 이 인구를 위한 RSV 백신이 “이치에 맞는다”고 말했습니다.

어린이병원. “이 연령대에서는 심각한 질병이나 사망을 초래할 수 있는 바이러스성 호흡기 질환으로부터 노인을 보호해야 할 심각한 충족되지 않은 요구가 있습니다.”

Levy는 Pfizer의 결과가 유망해 보이지만 여전히 백신에 대한 더 많은 데이터를 보고 싶어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의 결과는 보도 자료로 발표되었으며 아직 동료 검토를 거치지 않았습니다.

RSV 또는 호흡기 세포융합 바이러스는 매년 가을, 겨울 및 봄 동안 미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성인에게 경미하고 감기와 같은 증상을 나타내지만 때로는 생명을 위협하는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바이러스는 만성 폐 질환이나 심장 질환,

Vanderbilt University Medical Center의 전염병 전문가인 Dr. William Schaffner는 감염 심각도가 때때로 인플루엔자와 비슷하다고 말했습니다.

단일클론항체 주사제인 Synagis는 미국에서 중증 질환을 예방하는 용도로 승인되었지만 조산이나 저체중아와 같은 특정 고위험 유아에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more news

바이러스로 심하게 아프게 된 노인들은 폐에 박테리아가 있는 경우 항생제로 치료하는 경우가 많으며 산소를 보충하여 집중 치료를 받아야 할 수도 있다고 Levy는 말했습니다.

그는 “백신을 개발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말했다.

화이자의 백신은 RSV A와 B라는 두 가지 바이러스 변종을 표적으로 하는 이른바 2가 백신이다.

이 회사는 올 가을 말 60세 이상 성인에 대한 완전한 승인을 위해 FDA에 백신 신청서를 제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화이자의 백신 임상 연구 개발 담당 수석 부사장인 William Gruber 박사는

RSV 감염은 평생 면역을 부여하지 않으며, 이는 결국 사람들이 다시 백신을 맞아야 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회사는 초기 RSV 백신의 보호가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전히 데이터를 수집하고 있지만 독감 예방 접종과 같은 연간 예방 접종이 될 수 있다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아직 모른다”고 그는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