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수면 상승으로 홍수가 보고되지 않음

해수면 상승으로 홍수가 보고되지 않음

해수면

토토사이트 경보 원인 없음: 남항 여객 터미널에 홍수가 발생하는 동안 포트 클랑 페리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재산 피해를 입히지 않았습니다. — 베르나마

KLANG: 해수면을 상승시키는 만조 현상이 이곳 저지대 여러 지역을 강타했지만 돌발 홍수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

어제 오전 6시 45분경 포트클랑 남항 여객터미널이 바닷물로 범람한 것으로 확인됐다.

해수면 상승으로 홍수가 보고되지 않음

이것은 만조 현상 동안 일반적으로 발생했기 때문에 각각 오전 8시 25분과 7시 25분에 출발하는 풀라우

케탐(Pulau Ketam)을 오가는 페리 서비스를 방해하지 않았습니다.more news

페리 터미널 주차장의 수위는 페리 서비스가 시작되기 직전에 가라앉았습니다.

Selangor의 의장이기도 한 Ng Suee Lim의 Sekinchan 의원은 Selangor 해안 지역을 따라 돌발 홍수가 보고된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지대 일부 지역에서 수위가 오르기는 했지만 폭우나 강풍이 오지 않아 잠시뿐이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오늘의 만조 예보가 5.5m이기 때문에 모든 당사자들에게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클랑, 쿠알라 셀랑고르 및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사람들은 주의해야 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lang 거주자는 Klang 구청 재난관리실 03-3371 6700 또는 WhatsApp 010-869 1067(24시간)로 연락할 수 있으며,

Kuala Selangor 거주자는 03-3289 7632 또는 WhatsApp 011-7539 2642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Pulau Ketam MPKK 회장이자 촌장인 Chua Kim Lin은 어제 어촌에 홍수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보통 만조가 5.7m 이상일 때 강한 바람과 비와 함께 마을의 도로가 침수된다”고 말했다.

부서의 부국장(운영)인 Hafisham Mohd Noor는 가능한 돌발 홍수에 대해 쿠알라 랑갓, 쿠알라 셀랑고르 및 클랑을 모니터링하는 팀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어제 오전 6시 42분경에 Jalan Kunci Air의 Klang 모니터링 팀, Jalan Genting의 Pengkalan Nelayan, Jeti Sayang D’sayang 및 Pengkalan Sungai Keramat에 의해 만조가 보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