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키 Deutsche Welle, 다른 국가는 라이센스

터키 방송 감시 단체는 3개의 국제 통신사에 운영 허가를 받거나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가 차단되는
데 72시간을 주었다고 에이전시 관계자가 수요일 밝혔다.

터키 Deutsche Welle

야당 의원인 Ilhan Tasci는 라디오 및 텔레비전 최고 위원회(RTUK)가 독일 방송인 Deutsche Welle, Voice of America,
Euronews의 터키어 웹사이트에 라이선스를 요청한 움직임을 비판하며 이는 더 많은 공격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터키의 언론 자유.

RTUK 상급 회원 9명 중 한 명인 Tasci는 “과반수 득표로 72시간 동안 amerikaninsesi.com, dw.com/tr
및 tr.euronews.com의 웹사이트에 라이선스를 부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드는 트윗에서 말했다.

집권 AK당이 장악한 RTUK 이사회는 라이선스를 요청한 이유에 대해 즉각 언급하지 않았다.

터키는 최근 몇 년 동안 RTUK에 모든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전면적인 감독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미디어 감독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움직였습니다. 현재 터키 주류 언론의 약 90%가 국가 소유이거나 정부와 가깝습니다.

Tasci는 RTUK의 진정한 목표는 언론의 자유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내 언론 다음으로 국제 뉴스 사이트가 감독을
받고 총을 쏠 차례다. RTUK의 ‘사이트에 비디오가 있고 라이선스를 받아야 한다’는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감독되지
않는 뉴스 매체가 남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서방 동맹국들과 인권 단체들은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 정부가 2016년 실패한 쿠데타를 핑계로 반대의견을
재촉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정부는 터키가 직면한 안보 위협 때문에 조치가 필요하다며 이를 부인하고 있다.

거의 20년에 가까운 집권 기간 동안 에르도안은 자신의 AK당이 지지하는 보수적인 이슬람 가치와 맞지 않는 미디어
콘텐츠를 자주 비판했습니다.

터키 방송 감시 단체는 3개의 국제 통신사에 운영 허가를 받거나 플랫폼에 대한 액세스가 차단되는 데 72시간을 주었다고
에이전시 관계자가 수요일 밝혔다.

야당 의원인 Ilhan Tasci는 라디오 및 텔레비전 최고 위원회(RTUK)가 독일 방송인 Deutsche Welle, Voice of America,
Euronews의 터키어 웹사이트에 라이선스를 요청한 움직임을 비판하며 이는 더 많은 공격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터키의 언론 자유.

RTUK 상급 회원 9명 중 한 명인 Tasci는 “과반수 득표로 72시간 동안 amerikaninsesi.com, dw.com/tr 및 tr.euronews.com의
웹사이트에 라이선스를 부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보드는 트윗에서 말했다.

터키 Deutsche Welle

집권 AK당이 장악한 RTUK 이사회는 라이선스를 요청한 이유에 대해 즉각 언급하지 않았다.

터키는 최근 몇 년 동안 RTUK에 모든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전면적인 감독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미디어 감독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움직였습니다. 현재 터키 주류 언론의 약 90%가 국가 소유이거나 정부와 가깝습니다.

Tasci는 RTUK의 진정한 목표는 언론의 자유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국내 언론 다음으로 국제 뉴스 사이트가 감독을 받고
총을 쏠 차례다. RTUK의 ‘사이트에 비디오가 있고 라이선스를 받아야 한다’는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감독되지 않는 뉴스
매체가 남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토토사이트 추천

서방 동맹국들과 인권 단체들은 타이이프 에르도안 대통령 정부가 2016년 실패한 쿠데타를 핑계로 반대의견을 재촉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정부는 터키가 직면한 안보 위협 때문에 조치가 필요하다며 이를 부인하고 있다.

거의 20년에 가까운 집권 기간 동안 에르도안은 자신의 AK당이 지지하는 보수적인 이슬람 가치와 맞지 않는 미디어
콘텐츠를 자주 비판했습니다.

더 많은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