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팡안 제도 주의 해안 리조트

코팡안

코팡안 제도
코팡안은 태국 남부 수랏타니 주의 해안에서 약 100km, 유명한 리조트 섬인 코사무이에서 약 15km 떨어진 태국만에 위치한 낙원입니다.
코팡안(Koh Phangan)은 면적이 168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사무이 인근 섬 중 가장 큰 섬입니다.
전체 면적의 70% 이상이 산지이며 열대 우림 저지대는 산지와 야자밭입니다.

약 8,000명의 사람들이 코팡안에 살고 있습니다.
일부는 중국인이며 조상은 100년 이상 전에 중국에서 이주했으며 주요 인구는 Thong Sala Town에 살고 있습니다.
인구의 95% 이상이 불교도이지만 반타이 마을에는 소수의 이슬람교도가 있습니다.

넷볼 바로가기 좋은곳

표준 태국어가 공식 언어로 사용되지만 남부 방언은 현지인들 사이에서 더 널리 사용됩니다.
영어는 비즈니스 서클과 관광 지역에서 이해됩니다.
코팡안(Koh Phangan)은 태국 남부 수랏타니 주의 구(Amphoe)이다. 코팡안의 가장 중요한 농산물은 코코넛입니다.
매달 코사무이와 코팡안은 방콕에 100만 개 이상의 코코넛을 수출합니다.
다른 눈에 띄는 섬 제품은 낚시이며 물론 단순한 방갈로에서 5성급 리조트 및 호텔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숙박 시설을 제공하는 관광 사업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코팡안 역사

태국 왕의 방문, 섬에 첫 번째 정착민의 도착, 청동기 시대의 발견 및 물론 오늘날 코팡안으로 인한
최초의 보름달 파티를 포함한 중요한 역사적 사실로 표시되는 코팡안의 역사는 주변에 알려져 있습니다.

1980년대 후반, 태국 만에 있는 때묻지 않은 아름다운 은신처가 있는 히피 배낭족 커뮤니티 사이에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코팡안 관광의 시작이었습니다. 그 당시 유일한 숙박 시설은 전기가 들어오지 않는 몇 개의 목조 해변 판잣집 형태였고 오락을 위해 그네에 그물 침대에 불과했습니다.

도서정보

코팡안은 왕실 휴양지입니다.
코팡안은 재위 중인 군주 H.M. 푸미폰 왕(라마 9세)은 1962년 코팡안의 탄 사뎃 폭포를 방문했고 라마 7세 왕은 1926년과 1930년 코팡안을 방문했습니다. 이 섬의 아름다움은 태국 통치자를 정복했습니다. 라마 5세 출라롱콘 대왕은 유럽과 말레이 반도로 여행하는 도중 코팡안에 머물렀다. 그는 동해안의 작은 해변과 폭포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왕실은 수영을 하고 휴식을 취하며 언덕 꼭대기까지 흐르는 개울을 탐험하고 있습니다.

Koh Phangan은 곧 태국 왕실이 선호하는 목적지가 되었으며, 왕은 재위 기간 동안 14번(1888년에서 1910년 사이) 섬에 돌아왔고 Thaan Sadet 폭포 근처의 바위에 왕실 인장을 남겼습니다. 매년 Than Sadet 국립 공원의 폭포 중 하나에서 물을 가져와 왕실의 의식에 사용합니다. 그 당시 왕실의 보고에 따르면 약 300가구가 코팡안에 정착하여 낚시와 농사를 짓고 코코넛 오일을 생산하여 방콕과 그 지역의 시장에서 팔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