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전역 제한 해제 어린이 낮은 COVID-19 예방 접종률걱정

캐나다 전역 많은 아이들이 주사를 맞는 것을 막는 부모의 망설임과 혼란

캐나다 전역에서 COVID-19 감염과 싸우기 위한 공중 보건 제한이 해제됨에 따라 이를 폐지한 관리들은 12세 미만 어린이의 백신 섭취 지연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BC주의 보건담당자인 보니 헨리(Bonnie Henry) 박사는 C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전국의 동료들과 일부 국제 전문가들과 이에 대해 긴 대화”의 주제였다고 말했습니다.

에볼루션 api

마스크 의무, 용량 제한 및 예방 접종 증명의 단계적 폐지는 캐나다 공중 보건국(Public Health Agency of Canada)의 최신 데이터에 따르면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가 최소 1회에 걸쳐 코로나19를 접종받는 비율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19 백신은 앨버타에서 50% 미만이며 4개 주에서는 60% 미만을 보고합니다.

적어도 한 번은 받은 5~11세 어린이의 캐나다 평균은 56.5%입니다.

이에 비해 10대와 성인이 1회 이상 주사를 맞는 비율은 전국적으로 80~90대에 이른다.

캐나다 전역 제한

B.C. 로라 소베 박사 캐나다 소아과 학회(Canadian Pediatric Society)를 대표하는 소아 전염병 전문가는 데이터가 우려된다고 말했습니다.

“소아과 의사가 원하는 만큼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들이 백신 접종을 받는 것을 보고 있지 않습니다”라고 Sauvé가 말했습니다.

숫자를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일부 지역에서는 해당 연령대 어린이의 3분의 1에서 절반 이상이 COVID-19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상태로 남아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소베는 “백신이 안전하고 효과적이라는 훌륭한 증거가 있지만 가족들이 무서운 것을 읽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초기 일화와 현재 입증되지 않은 어린이 백신 접종의 안전성 주장을 언급했습니다.

해보지 않은 사람. 캐나다 전역

그러나 Sauvé는 예방 접종률의 격차에 대한 완전한 설명이 더 복잡하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Alison Bentley의 9살 된 아들 Quinn은 BC 주에서 5세에서 11세 사이의 어린이 중 45%입니다.

Bentley는 14세 딸이 예방 접종을 받고 “월경 장애”라고 부르는 것을 경험한 후 걱정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1월에 발표된 미국 연구의 결과는 거의 4,000명의 여성을 조사한 결과 월경 주기 길이(평균 하루)에 약간의 변화가 있음을 발견했지만 월경 길이에
는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Bentley는 그녀가 이야기한 의료 제공자로부터 만족스러운 답변을 얻지 못했다고 말합니다.

건강 기사 보기

Bentley는 “그래서 어린 아이에게 예방 접종을 고려할 때 우리에게 약간의 휴식 시간을 주기에 충분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그녀와 그녀의 아이들이 COVID-19에 감염되었고 가벼운 증상만 있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스테파니 가버 블랙(Stephany Garber Black)은 그녀의 두 자녀가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지는 않았지만 주저해서가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BC 주 써리의 엄마는 가족의 질병과 이용 가능성 때문에 두 번째 예방 접종을 예약하고 지키는 것이 어려웠다고 말합니다.

Garber Black은 “많은 가족들이 우리가 겪고 있는 일을 겪고 있으며 약속을 잡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