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대통령

칠레 대통령

문신을 한 칠레 대통령 당선인 가브리엘 보릭(Gabriel Boric)이 잉크로 조국을 기린다

가브리엘 보릭(Gabriel Boric)이 칠레 대통령으로 취임하면 그는 남미 국가를 이끌 최연소일 뿐만 아니라
라틴 아메리카에서 최초로 여러 문신을 한 사람이 될 것입니다.

문제는 그가 그것을 공개적으로 보여줄 것인지 여부다.

그가 그렇게 되기를 바라는 한 사람은 자칭 “문신 반대자”인 Yumbel Góngora입니다.
그는 Boric의 팔과 등을 채우는 세 가지 정교한 디자인에 그의 고향 Patagonia 지역의 전면적인 이미지를 그렸습니다.

파워볼 전용 사이트

“사람이 자신의 뿌리를 절대 잊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은 항상 당신이 어디에 있고 무엇이 중요한지에 집중할 수 있게 해줍니다.
명성에 길을 잃지 마세요.”라고 Gongora는 페미니스트 슬로건이 포함된 예술품으로 장식된
산티아고 시내의 자신의 응접실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AP 통신에 말했습니다.

35세의 보릭은 지난 일요일 결선 투표에서 한때 도널드 트럼프의 추종자였던 도널드 트럼프를 꺾고 역사적인 승리를 거뒀다.
그와 좌파 지지자들은 수십 년 전에 부과된 자유 시장 모델의 용납할 수 없는 하층부라고 주장하는
계속되는 빈곤과 불평등을 공격하겠다는 공약을 내세웠다. 아우구스토 피노체트 장군의 독재에 의해

보릭은 학생 시위 지도자 시절부터 관습을 무시하는 경력을 쌓았습니다.
그는 2014년 하원의원에 선출되었을 때 전통적인 양복과 넥타이를 기피하고 대신 록 밴드 티셔츠, 청바지,
한때는 모호크(Mohawk)까지 착용하면서 전통주의자들의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당시 그는 관습을 “하위 사람들과 구별하기 위한 엘리트의 도구”라고 일축하면서 “나는 덜 신경 쓸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일요일 결선 투표를 앞두고 훨씬 더 순응적인 모습을 취했습니다. 여전히 넥타이는 없지만 검은색 스포츠 코트, 드레스 셔츠, 단정한 수염을 사용하여 검증되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에게 투표하는 것에 대해 경계하는 더 보수적인 칠레인들에게 구애를 받았습니다. 그의 지지자 중 칠레 공산당.

칠레 대통령 Góngora는 그녀가 거의 10년 전에 Boric을 위해 디자인한 첫 번째 문신

만들기 위해 몇 달 동안 칠레의 오래된 지도를 연구했다고 말했습니다. 남미 대륙.

나중에, 그녀는 두 가지를 더 디자인했습니다. 강한 남풍에 의해 매듭이 꼬인 렝가 나무와 공허함을 밝히는 세상 끝 등대입니다. 보릭은 우울증과의 전투에서 왼팔에 새겼습니다.

Boric은 Góngora의 바디 아트를 보여주는 2018년 소셜 미디어 게시물에서 “파타고니아 남부의 폭풍우와 신비로운 바다 사이에 있는 외로운 마젤란 등대”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언젠가는 살겠지만 그 동안은 나와 함께 산다.”

염색한 녹색 머리, 피어싱 및 문신이 그녀의 대학 교육 예술성을 위한 걸어다니는 광고의 일종인 Góngora는 Boric이 수도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자란 그의 겸손 때문에 항상 도시 힙스터 고객들 사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2019년 11월에 피노체트 시대 헌법을 재작성하기 위한 국민투표를 실시하기로 약속하는 대가로 전국적인 시위를 끝내기 위해 세바스티안 피네라 대통령의 동맹자들과 협상을 했을 때 동료 활동가에게 배신감을 느꼈습니다. 당시 보릭이 “아나키스트-페미니스트”로 자칭하는 Góngora와 같은 강경파의 지지를 받는 것은 위험한 정치적 결정이었습니다.

기사 보러가기

많은 냉담한 칠레 젊은이들처럼 그녀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보리치의 보수적 상대인 호세 안토니오 캐스트가 여성, 원주민 권리, 칠레의 LGBTQ 커뮤니티에 큰 차질을 빚을 것을 두려워 결선 투표에서 보리치에게 투표했습니다.

그녀의 바인더에는 두 사람이 얼마 전에 논의한 Boric의 또 다른 문신(디자인의 비밀)에 대한 스케치가 있습니다. 그의 새로운 직업에 대한 요구와 칠레의 미래가 그의 어깨에 짊어진 채 그녀는 그것을 잉크로 받아들일지 모릅니다.

“나는 그가 로커가 되는 것을 멈추지 않기를 바랍니다.”라고 Góngora가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정치에 영향을 미칠지 모르겠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아무도 그런 젊은 대통령을 예상하지 못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