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사회 생태관광 가이드라인

지역사회 생태관광 가이드라인
USAID Greening Prey Lang은 메콩강 상류 지역사회를 위한 지역사회 기반 생태관광(CBET) 부지의 설립 및 관리에 관한 지침서를 발간했습니다. USAID Greening Prey Lang은 가이드라인이 메콩강 상류 지역의 커뮤니티, NGO 및 지방 당국의 경험을 기반으로 이해 관계자와 협력하여 개발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지역사회

지침은 규정이나 규칙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조언입니다.

이 책은 또한 지역의 생태 관광 명소를 보여줍니다.

“비목재 임산물 교환 프로그램(NTFP-EP)의 교부금을 통해 자금을 조달했습니다.”라고 어제 Facebook 페이지에 게시된 게시물에서 밝혔습니다.

가이드라인은 지방 정부, NGO 파트너, 지역 사회 구성원뿐만 아니라 관광, 환경, 농업, 임업, 수산업의 지역 대표가 참석한 Kratie 지방의 작은 행사에서 공개되었습니다.

“가이드라인은 잠재적인 새로운 CBET 사이트 식별, 위원회 구성원 선택, 커뮤니티 역량 구축, 생태 관광 제품 개발, 마케팅 전략, 거버넌스 및 모니터링을 포함합니다.”

캄보디아에서 CBET 설립 및 관리에 대한 지침은 자발적으로 사용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지역사회

“지방 당국, 커뮤니티 및 NGO는 이제 CBET 사이트를 구축하고 홍보하기 위한 로드맵을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먹튀사이트 CBET는 지역 사회의 생계 개선에 기여하고 천연 자원 보존과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지역 사회가 생태 관광으로 생계 혜택을 개선하고 보호 된 자연 지역과 생태 관광 수입 간의 관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 생태 관광으로 인한 지속적인 수입을 보장하기 위해 불법 벌목이나 어업에 참여할 가능성이 줄어 듭니다.

Kratie 환경부의 국장인 Chhay Duong Savuth는 USAID Greening Prey Lang이 지침을 도입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 책은 또한 국내외 관광객들이 방문할 생태관광지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Savuth에 따르면 Kratie에는 방문할 곳이 많지만 Kratie에 가본 적이 없는 관광객은 어디를 봐야할지 모르지만 “가이드라인 책은 관광객을 올바른 장소로 안내할 것입니다”.

그는 “최근 관광객 유치를 위해 생태관광지 조성사업을 도왔고 주민들이 관광수입을 얻을 수 있도록 지역사회 관광 개발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Kratie 관광국의 Chan Sokunthy 이사는 지방 전역에 20개 이상의 관광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훌륭해 “.more news

“Kratie의 일부 관광지는 관광객이 즐길 수 있도록 더 아름답고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개발이 필요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Kratie 관광국의 Chan Sokunthy 이사는 지방 전역에 20개 이상의 관광지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훌륭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