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미국, 티베트에 대한 ‘비자’ 무역협상

중국 미국, 티베트에 대한 ‘비자’ 무역협상
망명한 티베트인 활동가가 7월 4일 인도 다르살라에서 시위를 진압하는 새로운 홍콩 국가보안법의 현수막과 사본을 들고 있다. (AP Photo)
베이징/워싱턴– 중국은 수요일 중국 관리에 대한 미국의

제한에 대한 명백한 보복으로 티베트에 대해 “심각한” 행동을 한 미국 시민에게 비자 제한을 부과할 것이라고 밝혔다.

중국  미국

먹튀검증사이트 마이크 폼페이오 미 국무장관은 중국

정부가 미국 외교관, 언론인, 관광객의 티베트 여행을 방해하고 히말라야 지역의 “인권 침해”를 이유로 일부 중국 관리의 비자를 제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more news

이러한 움직임은 무역, 기술,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및 이전 영국 식민지인 홍콩으로 인해 중국과 미국 간의 관계가 악화되면서 나온 것입니다.

미국은 중국과 미국에 더 이상의 피해를 입히지 않기

위해 잘못된 길로 가는 것을 멈춰야 한다. 자오리젠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베이징에서 기자들에게 이렇게 말했다.

중국 미국

중국은 1950년에 티베트의 외진 산간 지역에 군대를 파견하여 공식적으로는 평화 해방이라고 칭하며 그 이후로 철권으로 그곳을 통치해 왔습니다.

Zhao는 중국이 티베트 문제에 대한 외국의 간섭을 허용하지 않을

것이며 중국은 티베트의 지리와 기후로 인해 방문자에 대한 일부 “보호 조치”를 시행한다고 말했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성명에서 미국은 티베트인의 “의미 있는 자치”와 기본적 인권 존중을

지지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중국은 1950년에 공식적으로 평화적 해방이라고 부르는 오지의 산악 티베트에 군대를 파견했으며 그곳에서 티베트를 통치했습니다. 그 이후로 철권.

폼페이오 장관은 중화인민공화국을 언급하며 “중국의 인권 침해와 중국이

아시아 주요 강의 상류 주변 환경 악화를 막지 못한 점을 감안할 때 티베트 지역에 대한 접근은 지역 안정에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 나는 ‘외국인의 티베트 지역 접근과 관련된 정책 수립 또는

집행에 실질적으로 관여’하는 것으로 결정된 중국 정부와 중국 공산당 관리에 대한 비자 제한을 발표한다”고 말했다.

미중 관계는 중국에서 시작된 코로나19 팬데믹이 미국을 강타한 이후 몇 년 만에 최저점에 도달했다.

폼페이오 장관은 지난주 중국이 홍콩에 부과한 새로운 국가보안법이 광범위한

자치권을 보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모든 국가에 대한 모욕이라고 말했습니다. 폼페이오 장관은 중화인민공화국을 언급하며 중국 정부가 아시아 주요 강의 상류 주변 환경 악화를 막지 못한 것뿐 아니라 그곳에서 남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오늘 나는 ‘외국인의 티베트 지역 접근과 관련된 정책 수립 또는 집행에 실질적으로 관여’하는 것으로 결정된 중국 정부와 중국 공산당 관리에 대한 비자 제한을 발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