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은 포도 따기 자원 봉사자를 찾는

인터넷은 포도 따기 자원 봉사자를 찾는 포도원을 호출합니다.
온라인 논평자들은 다가오는 수확기에 도움을 줄 자원 봉사자를 찾고 있는 영국 포도원을 비난했습니다.

현재 삭제된 Facebook 게시물에서 포도원 Hencote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와인”을 만드는 데 사용할 포도를 따는 데 기꺼이 도움을 줄 사람들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넷은 포도

게시물의 스크린샷은 Reddit의 “Antiwork” 포럼에서 u/Goddessmushu라는 사용자 이름으로 공유된 누군가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인터넷은 포도

Reddit 게시물은 8,900개 이상의 찬성표와 수백 개의 댓글을 얻었으며 Hencote가 “자유 노동을 요구하는 것”에 대해 훈계했습니다.

와인 수확 작업

Wine Enthusiast Magazine에 따르면, 와인 수확 작업은 “신체적으로 힘들고 강렬한” 경험입니다.

날은 길고 덥고 일반적으로 포도주 양조는 “대자연을 다루는 집요함”과 “청결에 대한 헌신”이 필요합니다.

포도를 들고 사람
온라인 논평자들은 다가오는 수확기에 도움을 줄 자원 봉사자를 찾고 있는 영국 포도원을 비난했습니다.

Liquor.com의 기사에서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음식 작가인 Mark C. Anderson은 오레곤에 기반을 둔 Left Coast Estate라는 와이너리에서 와인 수확 작업을 하며 여러 부상을 입었던 경험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가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내게는 수확의 분주함이 결함이 아니라 특징처럼 들렸다. 며칠 후 내 몸은 달라져야 한다고 간청했다.

내 손가락은 예전처럼 닫히지 않았다. 현장 팀으로부터 허벅지에서 대기 중인 트랙터 트레일러까지 100파운드 ‘매크로’ 보관함을 하이킹하는 방법을 배운 후 내 허벅지는 보라색 물방울 무늬가 되었습니다.”

Anderson은 또한 “[그의] 손을 “와인 프레스의 단단한 강철”로 부수고 나서 피가 나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사랑해요
Hencote는 자신의 Facebook 게시물에서 와인 수확 작업이 “쉽지 않다”고 인정했습니다.

검증커뮤니티 Hencote의 게시물은 “우리는 포도원에서 수확기에 포도를 따는 일을 도울 자원 봉사자를 찾고 있습니다.

“포도 따는 것은 하루를 보람있게 보내는 방법입니다. 아니요, 쉬운 일은 아니지만 많은 신선한 공기와 엄청난 만족이 옵니다.”

“이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을 만나고 Hencote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와인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more news

게시물에 제공된 정보에 따르면 Hencote는 금전적 보상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포도원은 두 번의 무료 식사와 다과를 제공합니다.

Hencote는 “확정된 수확 날짜는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은 과학과 날씨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관심을 표명하려면 리셉션 팀에 연락하십시오.”라고 Hencote는 결론지었습니다.

u/NewYork_607은 “인플레이션이 8%, 휘발유 가격이 지옥처럼 치솟고, 식비가 월 자동차 요금보다 더 비싸고, 이 사람들은 사람들이 척하고 무료 노동을 하기를 원한다”고 적었다.

지난 6월, 미시간에 기반을 둔 한 보험 회사는 유리창에 테이프로 붙인 “인종차별주의자” Juneteenth 표지판으로 인해 반발을 받았습니다. 같은 달, 루이지애나에 위치한 눈덩이 가판대는 “예수님의 피”라고 불리는 논란의 여지가 있는 향료 제품을 광고하여 입소문을 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