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 자본 투자

인적 자본

인적 자본 투자
인적 자본 대한 투자는 어떤 면에서는 다른 종류의 자본에 투자하는 것과 비슷하고 어떤 면에서는 다릅니다.
무보수 또는 다른 곳에서 얻을 수 있었던 것보다 훨씬 적은 급여를 받는 직업을 받아들이는 사람들은
실제로 돈을 지불하는 직업을 받아들임으로써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큰 미래 수익을 기대하기 위해 돈보다는 노동 시간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더 높은 급여.

그러나 누군가가 다른 사람의 인적 자본 투자하는 경우 이 투자에 대한 수익은 투자자가 쉽게 회수할 수 없습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으로 다른 사람의 돈을 교육비로 사용하는 사람들은 그 돈을 부모, 자선 단체 또는 정부로부터 선물로 받거나 돈을 빌립니다.

파워볼 분양 4511

실제로 학생들은 채권을 발행할 수 있지만 주식은 거의 발행하지 않습니다.
즉, 많은 학생들이 교육비를 지불하기 위해 빚을 지고 있지만 미래 수입의 일정 비율을 판매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학생들이 후자를 행한 소수의 경우, 지불금이 이미 초기 투자 금액을 모두 충당했는데도
나중에 계속해서 소득의 일부를 기부해야 하는 것에 대해 분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주식을 발행하는 기업의 배당금도 해당 주식의 최초 매입 가격이 이미 상환되었는지 여부와 상관없이 계속 지급된다.
그것이 주식과 채권의 차이다.

인적 자본 대한 투자가 성과를 낸 후에만 이 상황을 보는 것은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주식은 투자가 갚지 못할 위험 때문에 정확히 발행됩니다. 상당수의 대학생이 결코 졸업하지 않을 것이며, 졸업한 학생 중 일부는 수입이 빈약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위험을 통합하면 일반적으로 대학생이 더 많은 사적 자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으로는 예비 학생이 스스로 주식과 채권을 발행할 수 있고 실제로 발행했다면 부모나 납세자가 교육 보조금을 지급할 필요가 없으며 빈곤에 처한 학생들도 재정 지원 없이 가장 비싼 대학에 갈 수 있습니다.

책정보

그러나 법적 문제, 제도적 관성 및 사회적 태도로 인해 이러한 조치가 대학에서 널리 퍼지지 못했습니다. 1970년대 예일대학교가 학생들의 미래 소득에 따라 미래 상환액이 달라지는 대출을 제공했을 때 법학, 경영학, 의대에 진학하는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이 프로그램에 따라 대학에서 대출을 받지 않았습니다. 빌린 것보다 훨씬 더 많이 갚는 것. 그들은 주식보다 채권 발행을 선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