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7400만 달러 결혼식’ 배후의 남자

인도의

메이저사이트 추천 인도의 ‘7400만 달러 결혼식’ 배후의 남자
11월에 수백만 명의 인도인이 현금 유동성 위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을 때 남부 도시인 방갈로르에서 열린 호화로운

결혼식은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BBC의 Geeta Pandey는 결혼식 뒤의 남자, 신부의 아버지, 사업가이자 전 국무장관인

Gali Janardhana Reddy에 대해 소개합니다.

정부가 불법 돈을 단속하기 위해 500루피와 1,000루피 지폐를 폐기한 지 5일 후, Rumah Rasaque는 일요일 대부분을

방갈로르의 현금 인출기 밖에서 줄을 서서 보내며 새로운 규정에 따라 하루에 허용되는 최대 금액인 2,000루피를 인출했습니다. .

“대기열에 있는 모든 잡담은 이 결혼식을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모두 소셜 미디어에서 초대장과 결혼식 준비의

비디오를 보았고 우리 모두는 현금을 얻는 데 어려움을 겪었기 때문에 모두 Mr Reddy가 결혼식 비용을 지불할 돈을

어디에서 얻었는지 궁금해했습니다. 딸의 결혼식이요? 본질적으로 불공평해 보였습니다.” 도시의 IT 회사에서 일하는 Rasaque가 BBC에 말했습니다.

“비화폐가 없더라도 음란했지만 현재 시나리오에서는 정말 터무니없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약 50억 루피(7400만 달러,

5900만 파운드)의 비용이 들 것으로 추정되는 인도에서 가장 호화로운 결혼식 중 하나였습니다.

다음 주에 그 추정치는 하향 조정되었지만 금으로 도금된 초대 카드, 50,000명의 손님 및 관중을 열광시키기 위해 브라질에서 날아온 삼바 댄서를 고려할 때 5일 간의 결혼식은 평범한 일이 아니었습니다.More News

인도의

이 호화로운 결혼식을 위해 돈을 지불한 사람은 Gali Janardhana Reddy였습니다. 광업 황제이자 전직 Karnataka 관광 장관은 부패 혐의로 3년 동안 감옥에 수감되어 작년에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레디 씨는 자신에 대한 혐의를 부인하며 어떤 범죄에도 유죄 판결을 받지 않았습니다.

뚱뚱한 결혼식에 대한 비판에 이어, 소득세 관리들은 방갈로르에서 300km(186마일) 떨어진 벨라리에 있는 그의 광산 회사를 급습했습니다. 다음 며칠 동안 그의 다른 재산 중 일부도 압수당했습니다. 또한 결혼 비용에 대한 세부 정보를 요청하는 설문지를 보냈습니다.

레디 씨는 결혼식을 위해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방갈로르와 싱가포르에서 부동산을 저당으로 저당했으며 모든 지불은 계획이 시작될 때 6개월 전에 이루어졌다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었습니다.

그러나 Karnataka의 일부 사람들은 그의 설명에 확신을 갖지 못했습니다.

대법원에 레디를 상대로 부패 소송을 제기한 정치 활동가 SR Hiremath는 BBC에 “결혼식은 부당하게 얻은 부를 통해 지불되었습니다.”라고 BBC에 말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태양이나 달의 존재에 대해 말할 수 있는 것과 같은 확신을 가지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는 축하 행사를 부의 “저속한 과시”로 묘사하면서 “사람들이 2,000~4,000루피를 받기 위해 줄을 서 있는 동안 그가 결혼식에 20~50억 루피를 쓴다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경찰 순경의 아들인 Mr Reddy가 Karnataka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한 명이 된 것은 다소 신속했습니다. 그리고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2007년부터 레디 씨를 불법 광업 혐의로 조사해 온 전직 카르나타카 주 옴부즈맨이자 은퇴한 대법원 판사인 산토시 헤그데 판사는 BBC에 “그는 분명히 주를 유인했다”고 주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