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라운드업: 갈등이 G7 정상회의를

우크라이나 라운드업

해외사이트 구인 우크라이나 라운드업: 갈등이 G7 정상회의를 가리다
러시아는 이틀 동안 우크라이나에 수십 발의 미사일을 발사하여 키예프와 다른 많은 지역을 강타했습니다.

서방 지도자들은 모스크바에 대한 다음 행동을 준비했습니다.

키예프의 한 아파트 블록이 파괴되어 최소 1명이 사망하고 7세 소녀를 포함해 6명이 다쳤습니다.

그것은 몇 달 동안 수도에서 가장 무거운 포격이었습니다.

9층 블록 근처의 어린이집 운동장에서 큰 폭발 분화구를 팠는데, 그 블록의 최상층은 찢어졌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키예프 지역에서 14발의 미사일을 발사했지만 공격은 도시를 훨씬 넘어 확장됐다고 밝혔습니다.

다른 지역에는 1명이 사망한 중심 도시인 체르카시와 북동부 하르키우 지역이 포함됩니다.

러시아 국방부는 고정밀 무기가 키예프 북쪽의 체르니히프 지역과 수도 서쪽의 지토미르와 리비프

지역에 있는 우크라이나 육군 훈련소를 공격했다고 밝혔습니다.

BBC는 키예프 이외의 지역에서 파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G7 산업 국가 그룹의 지도자들은 우크라이나 위기에 대한 어려운 결정에 직면해 있는 독일 남부 바이에른의 한 성에 모였습니다.More News

우크라이나 라운드업

3일 간의 회의에서 그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추가 군사 지원을 약속하고 모스크바에 추가 제재를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BBC 외교 특파원 제임스 랜데일이 지적했듯이, 최근 유럽의 일부 정책 입안자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원이 어디까지 이루어져야 하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반면, 다른 사람들은 러시아와의 장기적인 관계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G7 정상들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이끄는 단합의 과시로 이러한 분열을 극복하기로 결의했다. G7은 캐나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일본, 영국, 미국, EU를 하나로 묶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분쟁이 첨예하게 다가오고 있으며 서방은 키예프에 유리하게 해결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는 키예프에 더 많은 중화기를 제공하고 경제적으로 러시아를 더욱 고립시킬 것을 다시 촉구했습니다. BBC의 Mark Savage는 우크라이나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한 영국의 Glastonbury Festival에 자국을 남겼습니다.

비틀즈의 레전드 폴 매카트니가 공연 중 국기를 흔들며 우크라이나와의 연대를 과시했다.

Eurovision의 우크라이나 우승자 Kalush Orchestra는 그의 지원에 대해 스타를 칭찬하는 사람들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과 또 다른 우크라이나 밴드인 포크 4중주 DhakaBrakha가 축제에서 공연하여 저항의 메시지를 전파했습니다. 국제 적십자 위원회(ICRC)는 1859년 이래 가족들이 전쟁에서 잃은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도록 돕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우크라이나 제네바에서 BBC의 Imogen Foulkes가 보도한 바에 따르면, 갈등은 그들을 그 어느 때보다 바쁘게 만들었습니다.

중앙 추적 기관은 우크라이나와 러시아의 걱정하는 어머니들에게 소식을 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직원들은 실용적인 것부터 가슴 아픈 것까지 다양한 가족 메시지를 전합니다.

그들은 러시아군과 우크라이나군으로부터 포로 목록을 받고 있으며 그 수는 수천 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에는 5월 마리우폴의 아조프스탈 철강 공장에서 항복한 우크라이나인도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