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와 호송대 캐나다 시위 규범 무너뜨렸다. 더 많이 볼까요?

오타와 호송대 수도의 일부를 점유하는 것이 캐나다인의 관심을 끌었지만 지지도 잃었다고 여론 조사가 시사했습니다.

지난 3주 동안 오타와 시내에서 펼쳐진 광경은 그곳에 사는 사람들이 파괴적이고 무서운 것으로 묘사했습니다. 전국의 사람들에게도 눈을 뜨게 했습니다.

이런 종류의 파헤치고 성난 수도의 거리 점거가 캐나다에서는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 사람은 오타와가 소위 프리덤 호송에 의해 얼마나 빠르고 쉽게 정지되었는지에 의해 잘못된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카지노 api 업체

게다가 디젤을 내뿜는 트럭이 공회전하고 방해가 되는 경적을 울리는 시대가 도래하면서 누구도 할 의지가 없거나 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사실에 대한 불신이 커졌습니다.

피터 슬로리(Peter Sloly)는 처음부터 호송대가 어떻게 처리되었는지에 대한 며칠간의 비판 끝에 화요일 오타와 경찰서장직을 사임했습니다.

오타와 경찰의 마비된 것처럼 보이는, 수상의 조기 개입 부족, 몇 주 동안의 거리 봉쇄에 대처하기 위한 연방 차원의 실질적인
조치에 대한 정치적 자세로 인해 호송대의 전술이 새로운 전략이 될 수 있다는 추측이 나왔다. 표준.

오타와 호송대 캐나다

군중 속에서 시간을 보낸 일부 사람들을 포함하여 전문가들은 점령이 아마도 지속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지만 시위의 새로운 얼굴이 될 것 같지는 않다고 말합니다.

오타와 경찰이 호송 시위대가 시내 중심가에 자리를 잡았거나 며칠 후에 떠날 것으로 예상한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인권과 갈등과 폭력의 정치적 결과를 연구하는 Regina Bateson은 이것이 핵심 질문이라고 말합니다.

그녀는 “인종적 편견이나 선호가 그룹이 처음 평가되는 방식에 어떤 역할을 했을 수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명백히 위협적이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왜 그들이 특별히 위협적이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었는지에 대해 매우 적극적으로 검토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때때로 시위대는 행동 과정에서 법을 위반합니다. 오타와 호송대

“다른 시위대, 특히 흑인과 원주민 단체는 과거에 훨씬 더 가혹한 대우를 받았습니다.”

오타와 대학의 공공 및 국제 문제 조교수인 Bateson은 오타와에서 발생한 사건이 “규범을 무너뜨렸다”고 말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전술을 수립하고 “캐나다에서 가능성의 한계를 뛰어 넘었습니다.”

그녀는 “오타와에서 우리가 본 것은 처음에는 항의의 요소가 있었다가 불법 점거로 바뀌었고 이제는 상당한 외국 개입이 있고 보다 조직적인 민병대 스타일의 활동이 일어나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근 기사 보기

그녀는 다른 그룹이 그들의 전술을 모방하기로 결정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낮다고 믿습니다.

시위는 일반적으로 정부 정책이나 사회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집단적 의견 차이를 표현하기 위해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포함합니다.

명예 훼손 방지 연맹(Anti-Defamation League)은 여론에 영향을 미치고, 인지된 부당함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주의를 환기시키거나,
더 많은 청중을 확보하는 것을 포함하여 시위가 가질 수 있는 많은 목표를 인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