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관리들은 슈가가 강경한 플레이를

오키나와 관리들은 슈가가 강경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고 우려합니다.
데니 타마키 오키나와 지사는 10월 7일 스가 요시히데 총리를 만나기 위해 도쿄 총리 관저에 들어서고 있다. (에바라 고타로)
관방장관으로서 스가 요시히데는 당근과 채찍을 자주 사용하여 오키나와현에 접근했습니다.

오키나와

토토사이트 추천 오키나와의 미군 기지 유치 부담을 덜어주는 장관을 겸임한 슈가는 중앙 정부의 정책에 동의한 지방 관료들에게는 포상을 하고 그렇지 않은 사람들은 경제 지원을 중단하는 등 벌을 내렸다.more news

이러한 접근 방식은 중앙 정부의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지방 공무원을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려고 할 때 자주 사용됩니다.

그러나 슈가가 미 해병대 비행장 후텐마를 기노완에서 나고로 이전할 계획과 관련하여 사용하는 것은 이전 행정부에 비해 ‘노골적’으로 묘사되어 왔다.

이제 스가 총리가 된 오키나와 현 관리들은 더 힘든 시기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10월 7일 데니 타마키(Denny Tamaki) 오키나와 지사가 도쿄에서 자신의 현에 대한 지속적인 재정 지원을 요청했을 때 총리가 “계속 협력하자”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오키나와

불과 5분 만에 이뤄진 정상회담은 슈가 총리 취임 이후 두 정상의 첫 만남이었다. 오키나와의 요청으로 부른 것입니다.

협력으로 지역 자금 조달 촉진

각 도도부현은 중앙정부에 지역진흥기금을 요청할 수 있다.

그러나 오키나와 현의 총액은 이미 일본에 미군 기지의 70%를 배치하고 있는 현 내 후텐마 시설의 이전을 오키나와 주지사가 반대하기 시작한 후 몇 년 동안 삭감되었습니다.

2013년 아베 신조(安倍晋三) 총리는 2021회계연도까지 연간 3000억~4000억엔을 지원하겠다고 공언했다.

이 제스처는 Futenma의 기능을 인수할 시설 건설을 위해 Nago의 Henoko 지구에서 토지를 개간하려는 중앙 정부의 프로젝트를 승인한 나카이마 히로카즈 당시 지사를 보상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2014 회계연도에 경제 패키지는 3,500억 엔이었습니다.

그러나 2014년 선거에서 현 내 기지 이전을 강력히 반대했던 오나가 다케시가 나카이마 지사를 대신하여 지사를 선출했습니다. 패키지는 축소되기 시작했습니다.

2018회계연도부터 3년간 연간 3010억엔으로 최저치로 책정됐다.

경제 패키지에서는 도도부현과 시정촌이 조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기금인 일시금이 특히 큰 폭으로 감소했다.

2020회계연도에는 2014회계연도에 비해 700억엔 이상 감소한 1014억엔에 불과했다.

대조적으로, 중앙 정부는 2019 회계연도에 오키나와 지방 자치 단체에 직접 보조금을 제공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을 설정했는데, 이는 미군 기지 문제에 대해 지방 자치 단체와 현 정부 사이에 쐐기를 박기 위한 명백한 시도입니다.

중앙정부가 편성하는 2021년도 예산에는 85억 엔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오키나와의 모든 지방 자치 단체 중 중앙 정부는 미군 기지 이전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충분한 보조금과 보조금을 제공하면서 나고를 특별 대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