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죽음은 앤드류 왕자에게

여왕의 죽음은 앤드류 왕자에게 어색한 귀환을 의미합니다.

여왕의 죽음은

안전사이트 조회 불명예스러운 앤드류 왕자는 그의 어머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을 애도하기 위해

대중의 눈에 잠시 돌아올 것으로 예상되는 일을 하고 있으며, 슬픔에 잠긴 왕실 가족들에게 달갑지 않은 산만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62세의 요크 공작(Duke of York)은 월요일에 에든버러에서 왕비의 관 뒤를 걸을 때 눈에 띄었습니다.

그의 형제 찰스, 앤, 에드워드는 명예 군복을 입고 있는 동안 민간 복장을 한 고 군주의 외동아들입니다.

두 아이의 아빠는 올해 초 17세 소녀를 성적으로 학대했다는 비난에 대한 대중의 항의 속에서 대중의 시선에서 추방되고 군 칭호를 박탈당했습니다.

11일 간의 국가 애도 기간 동안 그의 역할은 왕위 계승자인 윌리엄 왕자와 그의 남동생 해리

사이의 균열과도 싸워야 하는 윈저 가문의 몇 가지 어색한 문제 중 하나입니다.

“앤드류, 너 병신이야!” 전 영국 해군 헬리콥터 조종사가 엘리자베스 2세의 시신을 에든버러에

있는 12세기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으로 싣고 가는 영구차 뒤에서 조용히 걸을 때 야유하는 소리가 들렸습니다.

주말 동안 Andrew는 여왕이 지난 목요일에 사망한 Balmoral Castle 밖에서 대중을 맞이하고

스코틀랜드 수도에 도착했을 때 그녀의 관을 받는 데 동료 고위 왕실과 합류했습니다.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University College London)의 헌법 전문가인 로버트 헤이즐(Robert Hazel)은 찰스가 남동생을 광야에 가두어 둘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Hazel은 AFP에 “가족의 일원으로서, 여왕의 아들로서 그(앤드류)는 당연하게도 그의 어머니를 애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요크 공작의 역할이 나온다면 매우 놀랄 것입니다.”

여왕의 죽음은

이혼한 전 플레이보이 역할은 올해 3월 돌아가신 아버지 필립공의 추도식에서도 골칫거리였다.

앤드류는 그녀의 차에 여왕과 함께 예기치 않게 도착한 후 웨스트민스터 사원의 통로를 따라 허약한 군주를 걸었습니다.

그의 망명은 그가 미국 아동 성매매범이자 금융가인 제프리 엡스타인과의 우정과 관계를 통해 왕실에 가한 심각한 평판 손상을 반영합니다.

여왕의 둘째 아들은 버지니아 주프레(Virginia Giuffre)에 의해 성추행 혐의를 받았는데,

버지니아 주프레는 엡스타인에게 분만된 후 17세에 그와 성관계를 가지라는 압력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공적 생활에서 물러나라는 부름에 직면한 앤드류는 2019년 BBC와의 비참한 인터뷰에서

자신에 대한 설득력 없는 변명을 제안하고 팔로 Giuffre를 둘러싸고 있는 자신을 보여주는 사진의 진위성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오랫동안 앤드류를 자신의 “가장 좋아하는 아들”로 여겼던 여왕은 찰스와 윌리엄 왕세손의 압력을 받아 2022년 초 그의 작위를 박탈했습니다.

“대중의 지지를 잃은 군주들은 사라졌습니다. 기민한 군주는 언제나 여론에 따라 살아 있고 신속하게 대응합니다.”라고 Hazel이 설명했습니다. “나는 Charles가 그의 어머니와 다르지 않기를 기대합니다.”

Andrew는 지난 2월 Giuffre가 재판을 피하기 위해 미국에서 제기한 민사 소송을 해결했으며, 보도에 따르면 1600만 달러의 지불금에 동의했습니다.

지난 6월 그의 오랜 친구 기슬레인 맥스웰은 2019년 감옥에서 스스로 목숨을 끊은 엡스타인을 대신해 성매매 혐의로 뉴욕 법원에서 20년형을 선고받았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