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먼튼 스팅어스 니카라과에서 열린 농구 챔피언스 리그

에드먼튼 Stingers(1-3)는 캘거리에서 다음 2경기를 앞두고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시나리오에 직면해 있습니다.

Edmonton Stingers는 일요일 FIBA ​​농구 챔피언스 리그 아메리카 경기에서 3연패를 당하며 니카라과에서 열린 팀의 홈구장에서 레알 에스텔리에 89-73로 패했습니다.

에드먼튼은 후반전에 레알 에스텔리가 수도 마나과에서 홈 팬들을 환호하는 앞에서 2연패를 달성하기 위해 돌진하면서 후반에 58-27로 압도했습니다.

에볼루션카지노 가입쿠폰

가드 알렉스 캠벨이 21점으로 에드먼튼을 이끌었고, 파워포워드 머피 버나토프스키와 센터 채드 포스튜머스가 각각 17점과 14점으로 마무리했다. Posthumus는 10리바운드로 더블더블을 완성했습니다.

에드먼튼은 토요일 푸에르토리코의 캉그레헤로스에게 93-55로 졌다. 그들은 12월 BCLA 시즌을 시작하기 위해 1-1로 갔고, 레알 에스텔리를 꺾기 전에 캉그레헤로스에게 패했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7개국을 대표하는 12개의 상위 팀이 있으며, 스팅어스는 유일한 캐나다 팀입니다. 36경기의 조별 예선을 위해 4개 조로 나뉘어 각 조 상위 2개 팀이 4월 6일 8강에 진출한다.

에드먼튼 스팅어스

이제 1승 3패를 기록하고 있는 캐나다 엘리트 농구 리그 챔피언은 윈스포트 아레나에서 열리는 캘거리에서 열리는 조별 리그 마지막 2경기를 앞두고 반드시 승리해야 하는 시나리오에 직면해 있습니다.

에드먼튼은 그룹에서 마지막이고 Cangrejeros(3-1)는 금요일에 Cangrejeros를 82-78로 꺾은 Real Estelí(2-2)보다 앞서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Stingers는 3월 14일 오후 9시 30분에 Cangrejeros와 경기합니다. ET는 이틀 뒤 같은 시간에 레알 에스텔리와 맞붙었다. 두 게임 모두 CBC Gem, CBC Sports 앱 및 CBC Sports 웹사이트에서 생중계됩니다.

BCLA 챔피언은 2023년 FIBA ​​인터콘티넨탈 컵 출전권을 얻게 됩니다. 에드먼튼

스팅어스는 일요일 일찍 주도권을 잡았고 캠벨이 3점슛을 성공시켜 전반전을 마감한 후 46-31로 3쿼터에 진입했다. 에드먼튼은 3회 7분을 남겨두고 54-34로 앞섰지만 레알 에스텔리는 센터 이스마엘 로메로와 가드 리고베르토 멘도사가 이끄는 득점에 나섰다.

Romero는 20득점과 팀 최다 9리바운드로 경기를 마쳤고 Mendoza는 19득점을 추가하며 밤에 4개의 3점슛으로 모든 선수를 이끌었습니다.

멘도사는 4회 초반에 레알 에스텔리에게 리드를 안겼지만 스팅어스는 65-60으로 잠시 뒤로 물러났다. 5분 남짓 남은 상황에서 68-65로 리드를 잡은 Real Estelí 덕분에 Stingers는 타임아웃을 벌였습니다.

농구 기사 보기

전 New York Knick Renaldo Balkman의 덩크슛은 게임이 미끄러지기 시작하면서 Real Estelí에게 73-65 리드를 주었습니다.

Stingers의 가드 Jahmal Jones가 한 쌍의 자유투로 리드를 잡았지만 Jezreel De Jesus가 긴 2점 슛을 쳐서 24분 계시기를 깨뜨리며 레알 에스텔리를 대신했습니다.

다이내믹한 포인트 가드가 그 뒤를 이어 와이드 오픈 미드레인지 점퍼로 3분 남짓한 상황에서 리드를 77-67로 확장했습니다. 팀 최다 승점 21점으로 마무리했다.

로메로가 덩크슛을 추가해 승리를 마무리하면서 레알 에스텔리는 멈출 수 없는 기세를 이어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