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자립을 위한 영국의 가스

에너지 자립을 위한 영국의 가스 프랙킹 금지 해제

런던 (로이터) – 영국은 목요일 영국의 에너지 공급

강화가 “절대 우선 순위”라고 말하면서 2019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영국의 셰일 가스 프래킹 중단을 공식적으로 해제했습니다.

에너지 자립을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유럽에서 에너지 가격이 치솟았고, 영국은 1000억 파운드(1130억 달러) 이상의 예상 비용으로 가정과 기업에 보조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신임 총리는 이달 초 암석을 부수어 셰일가스를 추출하는 프래킹(fracking)이 지역사회의 지지를 받는 곳에서 허용될 것이라고 말했다.

제이콥 리스-모그(Jacob Rees-Mogg) 비즈니스 및 에너지 장관은 목요일 국내 생산량을 늘리기 위해 모든 에너지원을 탐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환경 단체와 일부 지역 사회에서 반대해 온 프래킹은 업계 규제 기관이 지진의 규모를 예측할 수 없다고 밝힌 후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Rees-Mogg는 연습이 “안전”하며 지진 활동의 한계를 재평가하여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호주의 AJ Lucas가 96%를 소유한 Cuadrilla는 영국에서 가장 발전된 파쇄정을 보유하고 천연 가스 자원을 찾았지만, 지진에 대한 규칙으로

인해 운영이 계속 중단되어야 했습니다. – 테스트했습니다.

에너지 자립을

오피 회사는 결정을 환영하고 셰일 가스 수익의 일부를 지역 사회에 환원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Cuadrilla CEO Francis Egan은 “모라토리엄 해제는 셰일 산업이 앞으로 수십 년 동안 영국의 수요를 충족하기에 충분한 양의 영국 육상 천연

가스를 개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여러 영국 셰일가스 탐사 라이선스를 보유한 화학 및 에너지 대기업 INEOS는 정부가 셰일가스 개발을 “국가 기반시설 우선순위”로 다루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전문가들은 산업을 재개해도 이번 겨울 에너지 가격을 낮추는 데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산업이 발전하는 데는 수년이 걸리고 상당한 양의 가스를 추출할 수 있는지 여부가 불확실하기 때문입니다.

앤드류 아플린(Andrew Aplin) 더럼 대학교 명예교수는 “위험이 관리 가능하고 수용 가능한 것으로 판명되더라도 향후 10년 동안 수천

개의 성공적인 유정이 시추된다면 셰일 가스는 영국 공급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스코틀랜드나 웨일스에서 프래킹에 대한 모라토리엄은 계속될 것이라고 그들의 귀속 정부가 말했다.

정부가 요청하고 목요일에 영국 지질 조사국(BGS)이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이 나라에서는 파쇄가 거의 일어나지 않았기 때문에 파쇄가 미칠

수 있는 지진 영향을 추정하는 것이 “어려운 상태로 남아 있습니다”.

프랙킹으로 인한 가장 큰 진동은 2011년 영국 북부 블랙풀에 있는 Cuadrilla 현장에서 발생했으며, 주민들은 밤에 잠에서 깨었다고 말한 진도

2.3을 기록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