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우주는 뭐야? Facebook의 실제 지옥 풍경으로부터 주의를 돌리기 위해

메타우주는 무엇인가?

메타우주는 무슨 풍경?

편집자 참고: 이 이야기의 버전은 CNN 비즈니스 나이트캡 뉴스레터에 실렸다. 받은 편지함에 넣으려면
여기서 무료로 가입하십시오.

오늘 밤: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노동자들은 그들의 발뒤꿈치를 파고 바이든은 사회적 지출에 자금을 대기
위해 주식 매입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페이스북의 “메타버스”에 대한 피벗이 당신을 속이지 않도록
하라 – 그것이 뭐라고 부르든 간에, 그것은 여전히 심각한 문제에 있다. 자, 시작합시다.
그래서 메타
옛날에, 그것은 페이스북이었다. 그리고 나서 그 확실한 기사가 해고되었고, 세계는 페이스북을 알게 되었다.
이제 우리는 메타(Meta)를 만나 회사의 “메타버스” 야망에 대한 고개가 끄덕여기서는 디스토피아식 지옥 풍경입니다.
ICYMI: 마크 주커버그는 그가 17년 전에 설립한 회사가 페이스북의 이름을 인스타그램과 왓츠앱을 포함한 몇몇
앱 스테이블 중 하나로 사실상 강등시키면서 브랜드를 바꾸고 있다고 발표했다.

메타우주는

당연히, 주식 가격도 새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그 회사는 FB를 떨어뜨리고 12월에 $MVRS로 거래를 시작할 것이다.
2015년에 구글이 모회사로 알파벳을 만든 것과 같은 규모의 기술 회사로서는 드문 일이 아니지만 메타 발표의 시점이 중요하다. 페이스북은 편파적 발언과 잘못된 정보와 싸우기 위해 수년간의 시스템적 실패를 드러낸 나쁜 언론의 늪에서 필사적으로 군을 기어나오려고 노력하고 있다. (문제의 목록이 너무 길고 격분시키지는 않겠지만, 페이스북 페이퍼에서 잠만 잤다면 여기에서 더 빨리 알 수 있을 것이다.)
‘메타버스’가 뭐지?
이름 바꾸기 뉴스는 소위 메타버스를 소개하는 상품 발표회라는 기이한 테크노 열풍의 꿈을 마무리했다. (간단히 말하자면: 메타우주에 대해 쓸까요? 제발 안돼. 내가 해야 하나요? 조금, 네, 죄송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메타버스는 공상과학소설에서 바로 나오는 미래 인터넷의 꿈이다. 아무도 아직 정해진 정의를 가지고 있지 않아 왜냐면, 음, 그건 존재하지 않기 때문이지 그러나 페이스북은 그것을 “당신과 같은 물리적 공간에 있지 않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만들고 탐험할 수 있는 가상 공간들”이라고 묘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