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1 라요 바예카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1 라요

넷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1 라요 바예카노: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유나이티드의 마지막 프리시즌 친선 경기를 시작합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호날두는 남은 프리시즌을 결장한 후 맨유에서 45분을 뛰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올드 트래포드에서 열린 라요 바예카노와의 프리시즌 경기를 1-1로 무승부로 끝내면서 골로 복귀를 표시할 수 없었습니다.

호날두의 맨유 미래는 이번 여름에 치열한 논쟁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37세의 이 선수는 챔피언스 리그에서 경쟁하고 싶은 자신의 욕망을 추구하기 위해 클럽을 떠나고 싶어합니다.
그리고 그는 개인적인 이유로 유나이티드의 태국과 호주 프리시즌 투어에 불참하는 것이 허용되었습니다.

호날두는 킥오프 전 외야수들의 워밍업을 위해 외야수들을 이끌고 나와 경기장 양 옆의 팬들에게 박수를 보냈다.
포르투갈은 La Liga 팀과의 45분 경기에서 한 번의 확실한 기회를 잡았지만 Donny van de Beek의 퇴장을 맞고 차를 몰고 왔습니다.

호날두가 8월 7일 브라이튼과의 프리미어 리그 캠페인을 시작할 때 호날두가 여전히 맨유의 선수임을 확신하지만, 이 카메오가 그를 그레이엄 포터의 부하들과의 선발 출전 기회로 삼을지는 의문입니다.

새로운 영입 크리스티안 에릭센과 리산드로 마르티네즈는 모두 토요일 오슬로에서 열린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1-0 패배에 크게 관여하지 않은 선수들을 위해 신임 감독 에릭 텐 해그가 마련한 경기에서 한 시간 동안 등장했습니다.
Old Trafford에서 맡은 Ten Hag의 첫 번째 경기에서 Ronaldo는 18세 아르헨티나 Alejandro Garnacho에 의해 업스테이지되었습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1-1 라요

득점 없는 전반전에서 Garnacho는 가장 큰 위협을 가했으며, 왼쪽 측면에서 접근하여 방문객들에게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Garnacho는 Ten Hag가 임대를 유지할지 아니면 떠날지 결정해야 하는 많은 젊은 선수 중 한 명입니다.
Ivorian Amad Diallo는 지난 시즌을 레인저스에서 보낸 후 또 다른 선수입니다.

그리고 후반 시작과 동시에 알렉스 텔레스의 슛이 막힌 후 리바운드를 집으로 돌려보낸 것은 20세의 선수였다.More News

맨유의 리드는 톰 히튼이 아이작 팔라존 카마초의 초기 노력을 막아낸 후 알바로 가르시아가 비슷한 방식으로 동점골을 만들기까지 단 9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리버풀은 커뮤니티 실드에서 맨시티를 꺾고 스트라스부르에 3-0으로 패한 지 하루 만에 크게 달라진 라인업을 꾸몄다.

레스터 시티의 플레이메이커 제임스 매디슨과 수비수 웨슬리 포파나가 폭스로부터 멀어지는 움직임에 연결되었지만 둘 다 세비야와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시작했습니다.
Maddison은 Kiernan Dewsbury-Hall을 찾았고, 이후 Brendan Rodgers 감독 측의 승자를 득점했습니다.

풀럼은 비야레알의 다니 파레호 골로 뒤처졌지만, 알렉산다르 미트로비치의 후반 스트라이크 이후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토요일 스포르팅 리스본과 비긴 울브스도 황희찬의 페널티킥으로 파렌세와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리즈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로드리고는 동료 포워드 패트릭 뱀포드가 2골을, 로빈 코흐가 엘랜드 로드 클럽에서 1골을 터뜨리면서 칼리아리를 6-2로 이기는 데 해트트릭을 기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