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라위 대통령은 연료 위기를 완화하기

말라위 대통령은 연료 위기를 완화하기 위해 움직입니다

말라위 대통령은

블랜타이어, 말라위 —말라위 대통령은 말라위 중앙은행에 연료 부족에 대처하기 위해 국가가 확보할 수 있는 모든 외화로 연료

해외 토토 직원모집 구매를 우선시하도록 명령했습니다. 부족으로 말라위의 운전자들은 줄을 서서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하거나 이웃 모잠비크에서 밀수입된 연료를 사야 했습니다.

말라위의 연료 부족은 주로 외환, 특히 미국 달러의 부족에 기인합니다.

부족으로 말라위의 운전자들은 줄을 서서 몇 시간을 기다려야 하고 때로는 밤새도록 기다리거나 모잠비크에서 불법적으로 밀수된 연료를 구입해야 했습니다.
문제는 많은 펌프장이 몇 주 동안 건조된 중부 및 북부 말라위에서 더 만연합니다.

클레멘트 치노코(Clement Chinoko)는 연료가 부족한 수도 릴롱궤(Lilongwe)에 있는 일간지에서 일하는 기자입니다.

“수고했어. 마지막으로 연료를 공급했을 때 Lilongwe City Centre에서 약 3시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이것은 수도의 주요 비즈니스 지역입니다. 3일 전 일입니다. 오늘도 역시 서비스를 받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다시 대기열에 올랐습니다.”

블랜타이어의 또 다른 운전자 마틸다 치밤보는 말라위 북부로 가는 길에 차를 버려야 했다고 말했습니다.

“어제 수요일인 Mzuzu에서 회의에 참석하기로 되어 있었는데 지금까지 Salima에 있고 연료가 없어서 꼼짝 못하고 있습니다.

공공 버스를 타려고 하는데 버스 요금이 인상되었다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지금 상황이 너무 너무 답답하고 너무 화가 난다”고 말했다.

말라위 대통령은

라자루스 차크웨라 말라위 대통령은 수요일 정부가 연료 공급을 개선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연료 부족 현상이 제조업, 사업체, 직장, 가정 생활에 악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단기적으로 주유소에 제품이 있을 수 있도록 이 문제를 압수하고 있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의 근본 원인이 되는 장기적인 외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말라위는 대부분의 외화 수입을 담배에서 얻습니다. 그러나 Auction Holding Limited의 통계에 따르면 올해 담배 수입은 1억 8,200만 달러로 작년의 1억 9,700만 달러에 비해 7.7% 감소했습니다.

연료 회사인 Petroleum Importers Limited는 이번 주 기자들에게 매달 필요한 외화 2,200만 달러가 부족하기 때문에 연료를 들여오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차크웨라 대통령은 정부가 필요한 자금을 확보하기 위해 은행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따라서 우리가 말했듯이 우리는 이미 이 목적을 위해 지역 은행에서 2,800만 달러를 확보했으며, 연료 조달을 우선시하기 위해 중앙 은행이 받은 지시 외에 5,000만 달러의 추가 시설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확보한 모든 외환의 할당에서.”

대통령은 수입이 재개되었고 국가가 매장량을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600만 리터가 넘는 리터를 국내로 들여오는 동시에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이미 매장량에 있는 제품의 일일 유통량을 두 배로 늘렸습니다.”

Chikono와 Chibambo와 같은 자동차 운전자들은 정부가 외환 부족을 억제하기 위해 수출 기반을 늘리는 것과 같은 장기적인

해결책을 찾을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