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와 어린이 쇼는 중국의 오락 단속에서 다음 단계이다.

만화와 어린이 쇼

만화와 어린이

당국이 연예 산업에 대한 단속을 또 다른 목표로 돌리면서 중국의 만화 및 애니메이션 팬들은 이번 주말에
끔찍한 충격을 받았다.

한국의 방송 당국인 국립라디오텔레비전청은 금요일 늦게 폭력, 피, 저속함, 포르노에 대한 어떠한 언급도
포함하는 주로 어린이들을 위해 제작된 만화나 다른 TV쇼들을 금지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TV 채널들은 “나쁜 줄거리를 단호히 뿌리쳐야 한다”고 그 대신 “건강한 내용을 담고 진실, 선함, 아름다움을
홍보하는 뛰어난 만화”만을 방송해야 한다”고 그 당국은 웹사이트에 발표한 성명에서 말했다.

만화와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은 만화의 주요 시청자 그룹입니다,”라고 그 당국은 덧붙여서 방송사들이 “젊은이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좋은 환경을 만드는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TV 채널을 설치해야 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새로운 규정은 텔레비전으로 방송되는 모든 만화와 온라인으로 스트리밍되는 만화에 적용되며, 당국이
특정 프로그램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방송사들은 그것을 시행하는데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괴물과 외계인으로부터 지구를 지키는 슈퍼히어로를 그린 일본 시리즈 울트라맨 티가가 금요일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삭제되었다. 국영 타블로이드판 환구시보는 “폭력적 음모”가 전투 장면과 폭발을 포함했기 때문에 삭제될 수도 있었다고 주장했다.
그 쇼의 삭제는 중국 팬들로부터 광범위한 항의와 실망을 불러일으켰다. 이 주제는 심하게 검열된 중국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 웨이보에서 유행했다. 금지에 관한 뉴스를 전한 한 인기 게시물은 삭제되기 전에 백만 번 이상 호감을 받았다. 이 쇼의 삭제에 대한 해시태그는 지금까지 8천 4백만 번 이상 조회되었다.
“어렸을 때 많은 사람들이 티가를 좋아했어요. 빛에 대한 믿음을 표현할 뿐만 아니라, 제 사람들의 어린 시절 기억이기도 합니다. 게다가, 그것은 사람들에게 어떤 부정적인 영향도 가져오지 않습니다,”라고 한 웨이보 사용자는 현재 삭제된 게시물 아래에 언급했는데, 아마도 시리즈 동안 영웅을 구하는 인류와 정의의 “빛”을 언급했을 것이다.
1996년에 첫 방영된 “울트라만 티가”는 1966년에 데뷔하여 아시아 전역에서 인기를 얻은 더 큰 울트라맨 프랜차이즈의 일부이다. 이 영웅의 흔적은 미국의 슈퍼맨과 견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