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지애나 낙태 제공 업체 항소 제기,

루이지애나 낙태 제공 업체 항소 제기, 금지를 차단하기를 희망

루이지애나

토토 분양 배턴루즈(AP) — 낙태 권리 옹호자들은 진행 중인 법적 소송에서 원고들이 목요일 주 대법원에 항소를

제기한 후 루이지애나주의 거의 전면적인 절차 금지가 곧 다시 차단되기를 희망합니다.

루이지애나에서 낙태에 대한 접근은 몇 주 동안 앞뒤가 맞지 않았습니다. 주에 있는 3개의 클리닉은 법원 판결과 임시 금지 명령에 의존하여 운영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강간이나 근친상간에 대한 예외가 없는 루이지애나주의 낙태법은 현재 발효 중이다. 그러나 루이지애나 대법원이 항소에서 원고의 편을 들면 금지 집행이 다시 한 번 차단됩니다.

원고 측 변호사인 조안나 라이트는 목요일 오후 서면 성명을 통해 “루이지애나 대법원이 지방 법원이 문제의 방아쇠를 당기는 금지를 포함해 위헌 형법을

차단할 권한이 있다는 판결을 내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루이지애나 여성은 중요하고 때로는 생명을 구하는 의료 서비스에 접근해야 하며,

우리는 위헌적으로 모호한 법령을 통해 이러한 접근 권한을 약화시키려는 법무장관의 시도에 계속 도전할 것입니다.

이 싸움은 아직 끝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아무데도 가지 않을 것입니다.”

루이지애나 낙태 제공

루이지애나주의 금지령을 둘러싼 논쟁은 지난 6월 미국 대법원이 낙태에 대한 헌법적 보호를 폐지하면서 시작됐다. 원고들은 국가가 이제

낙태를 금지할 수 있다는 사실을 부인하지 않지만, 법 조항이 모순되고 위헌적으로 모호하다고 주장합니다. 이 법안은 임신을 계속할 경우 환자가

사망하거나 손상될 상당한 위험이 있는 경우와 태아에게 치명적인 이상이 있는 “의학적 무익한” 임신의 경우를 제외하고 모든 낙태를 금지합니다.

문제는 지방 법원이 판결에 항소하는 동안 판결을 보류해야 하는지 여부에 대한 법적 문제입니다.

7월 21일 배턴루지 판사 도널드 존슨은 금지에 대한 소송이 진행되는 동안 병원에서 낙태를 계속할 수 있도록 하는 예비 금지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금요일 주 항소 법원이 루이지애나 주 법무장관 Jeff Landry에게 유리하게 판결하여 “중단”

항소를 승인하고 Johnson에게 금지 시행을 복원하라고 명령하면서 절차가 끔찍하게 중단되었습니다.

결정 후 Wright는 첫 번째 순회 법원이 원고에게 이 신청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기회를 먼저 허용하지 않고 판결한 것이 유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법원이 “주에서 중요한 의료 서비스를 근본적으로 제거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원고는 현재 루이지애나 대법원의 항소 법원의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고 있습니다. 법원이 루이지애나 북부 낙태 클리닉을

포함한 원고에게 유리하게 판결하면 미국 대법원이 Roe v. Wade를 뒤집은 이후 세 번째로 금지 조치가 차단됩니다.

원고는 첫 번째 순회 결정에 대한 항소에서 의료 제공자가 법에 따라 수행할 수 있는 의료 서비스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비극적인 경우에 잠재적으로 불법적인

행위에 가담하거나 중요한 제공을 거부하는 것 사이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잠재적으로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는 환자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법에 따르면 의사와 낙태 시술을 하는 사람들은 최대 15년의 징역형에 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