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 변화: 기온 상승으로 사라질 수 있는 것

기후 변화

토토사이트 기후 변화: 기온 상승으로 사라질 수 있는 것
과학자들은 “온실 지구”의 심각한 개념을 설명했습니다.
국제 연구원 팀은 지구 온난화가 지구에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그들은 온도가 섭씨 2도만 오르면 앞으로 몇 년 안에 끓어오르는 뜨거운 기후와 우뚝 솟은 바다의 그림을 그립니다.
그것은 그것이 현재 우리를 보호하고 있는 행성의 자연적인 힘의 일부를 우리의 적으로 바꿀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Sarah Cornell 박사는 환경 과학자이자 스톡홀름 회복 센터 보고서의 연구원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파리 기후 협정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허용되는 섭씨 2도의 온도 상승으로 발생할 수 있는 몇 가지 큰 변화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코넬 박사(및 다른 모든 사람)의 마음에 매우 가까운 것입니다.

“초콜릿은 따뜻하고 습한 기후에서 자라는 세계적으로 중요한 작물의 한 예일 뿐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지구 온난화가 카카오 열매를 재배할 장소가 더 많아진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사실, 그 반대입니다.More News
지구 온도의 상승은 기상 시스템을 예측할 수 없고 일관성이 없게 만들어 카카오 성장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Cornell 박사는 “온도, 물의 흐름, 빛의 강도, 토양에서 이미 사용할 수 있는 영양소의 정말 복잡한 패턴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북극이 녹을 수 있다 북극 주변 지역의 얼음이 완전히 녹을 수 있다고 코넬 박사는 말합니다.

기후 변화

하지만 그곳에 살고 있는 동물들만이 위협을 받는 것은 아닙니다.
“북극을 녹이면 지구 전체가 작동하는 방식이 바뀝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당신은 열을 반사하는 얼음을 들어오는 태양 복사를 흡수하는 어두운 바닷물로 바꾸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악순환입니다. 지구에서 열을 반사하기 위해 얼음이 적을수록 지구 온난화가 가속화됩니다. 땅이 없는데 어떻게 나라가 있을 수 있겠습니까?
얼음이 녹는 것은 해수면이 상승하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몰디브와 같은 저지대 섬 국가를 바다 아래로 만들 수 있습니다.

코넬 박사는 “저지대에 사는 사람들이 어딘가로 떠나야 하기 때문에 모든 종류의 사회적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다.

“태평양 저지대 섬 사람들과 호주, 뉴질랜드와 함께 거주할 수 있는 곳과 다른 나라에서 땅을 임대하면서 어떻게 국적을 가질 수 있는지에 대해 이미 많은 논의가 있습니다.”
상승하는 온도를 산림 벌채와 같은 다른 인간 활동과 결합하면 물 순환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경관을 바꾸면 물이 흐를 수 있는 곳이 바뀝니다.”라고 Cornell 박사는 말합니다.
“지구를 따뜻하게 하고 동시에 풍경을 바꾸면 물의 순환이 바뀌고 있습니다. 이전보다 훨씬 덜 예측할 수 있습니다.”
물 순환의 극단적인 변화는 심각한 홍수와 심각한 가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청개구리가 전체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
2년 전, Toughie라는 작은 갈색 나무개구리가 12세의 나이로 미국 애틀랜타에서 사망했습니다.

그는 생존한 것으로 알려진 마지막으로 알려진 Rabbs의 가장자리가 달린 나무개구리였습니다.
Toughie의 이야기는 기후 변화의 결과로 야기되는 멸종 속도의 상징입니다.
개구리만큼 작은 종의 멸종은 우리가 아직 완전히 이해하지 못하는 결과를 초래합니다.
“종을 죽이면 결과가 무엇인지 미리 알지 못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