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 기술로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

과학, 기술로 장애인의 접근성 향상
중국 도쿄 패럴림픽 금메달리스트 Jia Hongguang이 3월 2일 베이징 천단공원에서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성화를 생체공학 손으로 단단히 잡고 다음 성화봉송자에게 건네주며 성화 봉송 다리를 완성했습니다. .

과학, 기술로

“손이 있다는 게 신기했어요. 과학 및 기술 혁신은 내 삶을 더 쉽게 만듭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Jia는 Ji Linhong 소장과 베이징 칭화대학교의 지능 및 생체 역학 연구소 팀이 개발한 기술의 지원을 받는 과학적 성과의 혜택을 받은 것이 아닙니다.

Ji와 그의 팀은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각 중국 장애인 선수에 대한 맞춤형 계획을 세우고 훈련 중 신체 움직임을 기록했습니다.

과학 훈련의 혜택을 받은 Liu Zixu는 3월 5일에 열린 2022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 장애인 바이애슬론 남자 스프린트에서 중국 최초의 금메달을 획득했으며, 중국 최초의 눈 종목 패럴림픽 챔피언이기도 합니다.

“데이터를 분석하여 동작을 요약하고 장애가 있는 운동 선수에게 적합한 생체 역학 계획을 개발합니다”라고 Ji는 말했습니다. “미래에는 이러한 기술이 장애인의 일상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중국의 과학 및 기술 혁신 센터인 베이징은 2022 베이징 동계 패럴림픽 대회를 기회로 장벽 없는 생활을 장려했습니다.

과학, 기술로

베이징의 배리어프리 감독관인 Du Peng은 대도시의 거리와 공항, 지하철역, 쇼핑몰, 병원에서 공공 시설의 접근성을 경험하고 조사하기 위해 매일 휠체어를 타고 돌아다닙니다.

41세의 A씨는 “지난 3년 동안 주요 공공장소는 물론, 작은 식당과 동네 가게 등 장애인들에게

친숙한 배리어프리 시설을 설치하거나 개선했다”고 말했다.

넷볼 파워볼 베이징 장애인 연맹(Beijing Disabled Persons’ Federation)에 따르면 Du와 같은 감독자는 장애인 올림픽

스포츠 경기장에서 접근 가능한 시설을 경험하도록 10,000회 이상 초대되어 도시의 배리어 프리 시설 개발에 대한 공공 감독에 기여했습니다.

“이전에는 장애인 전용 시설이 장애인 전용 시설인 줄 알았지만, 실제로는 임산부, 노약자,

어린이 등 여러 단체에서도 배리어프리 시설을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들은 우리 각자와 관련이 있습니다.

”라고 Du가 말했습니다.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 대변인 Yan Jiarong은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이 일요일에 종료되지만 장벽 없는 환경을 개발하는 작업은 포괄적인 사회를 위한 장기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접근성 사고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 모두는 이해심과 관용의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장애인 친구들이 사회에 더 잘 통합될 수 있도록 진정으로 존경하고, 돌보고, 도와줍니다.” .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조직위원회 대변인 Yan Jiarong은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이 more news

일요일에 종료되지만 장벽 없는 환경을 개발하는 작업은 포괄적인 사회를 위한 장기 프로젝트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접근성 사고방식’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리 모두는 이해심과 관용의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장애인 친구들이 사회에 더 잘 통합될 수 있도록 진정으로 존경하고 배려하며 도와줍니다.”